카테고리 없음

[내돈내산] 목 아플 땐 ‘베타딘’ 강추강추👍🏻

daphnebean 2024. 9. 8. 19:20

 

요며칠 목이 아팠는데 친구가 강의하는 친구가

'베타딘'을 추천해 줘서 알게 됐어요!

 

저는 처음 봤는데 강의하는 분들은 다들 안다고 하더라고요?

 

베타딘홈페이지

 

 

망원동에 밥 먹으러 갔다가 약국이 보여서 바로 샀어요!

바로 생각났다니 럭키비키잖아!

 

 

 

엇 입안이 부었을 때에는 사용하면 안 되네요!

입냄새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니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

 

 

사서 처음 뿌려보니

목젖을 강타합니다...................그게 더 아프네

그래도 몇 번 뿌리니 목에 통증이 덜하고 말하기가 편해졌어요!